
두산위브 더센트럴 도화 모델하우스 방문기
해당 단지는 지난 9월 8일 특별공급 청약을 시작으로 2순위 청약까지 진행 했지만 성적은 그리 좋지 않았다.
인천 미추홀구 도화동에서 5년만의 신축아파트 공급이었기 때문에 시행사에서는 많은 기대를 하고 있었지만 6.27부동산 대책과 함께 분양시장의 분위기는 그리 녹녹치 않은 듯 하다.
정당계약이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하지만 이미 선착순 분양은 수순으로 보이면서 그동안 눈팅만 하신 분들에게는 기회가 다가왔다.
이로인해 해당 아파트 10월 2일 부터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에 나서게 되니 줍줍에 관심 있으신 분은 참고하면 좋겠다.

해당 아파트는 인천 미추홀구 도화동 53-28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도화4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이다.
지하2층에서 지상 최고 39층의 마천루 단지이기도 하며 총7개동의 660세대가 공급된다. 그러나 이번 일반분양은 조합원 물량을 뺀 나머지 412세대만 공급하고 있으며 타입은 전용면적 59제곱미터,74제곱미터,84제곱미터로 이루어져 있다.
두산위브 더센트럴 도화
또한 단지 내에는 스카이라운지,피트니스센터,게스트하우스,실내골프연습장등이 예정되어 있어 입주민의 건강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폭 2.6m,길이 5.2m규모의 광폭 주차면을 도입하여 대형suv와 패밀리카이거나 애카인들에게 문콕의 불안함을 해소해 줄것으로 보인다.

해당아파트는 6.27대책 이후에 입주자모집공고를 내놓았기 때문에 대출규제안에 들어와있기 때문에 사실상 실입주자가 아니라면 중도금 대출마져 힘든 단지이다.
무주택자는 담보대출이 최대 6억 대출이 가능하고 1주택자라면 처분조건으로 담보대출이 가능하지만 이또한 스트레스 dsr이 적용되기 때문에 대출 받아야 하시는 분이라면 신중하게 결정해야 한다.

두산위브 더센트럴 도화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시면 대출상담을 비롯하여 잔여세대 동호수 까지 체크 가능하다.
물론 선착순분양이기 때문에 무작정 방문해서 구경하는 시스템이 아니고 방문예약하고 담당자 지정받고 모델하우스 방문해서 상담 받아야 하기 때문에 어찌 보면 질 높은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그동안 다른 미분양 단지의 구매자는 대부분 다주택자 였지만 6.27 이후의 미분양 줍줍 세대를 보면 대부분 무주택자로 실거주자가 다수이다. 이는 차후 준공시점에서도 탄탄한 가격을 받쳐주기 때문에 부동산 하락기에도 대출이 안되서 포기하는 세대는 보기 힘들수 있다. 하지만 해당 단지의 분양권 매매, 즉 전매도 고려한다면 당첨일로 부터 1년 이후에는 전매가 가능하니 이러한 부분도 참고해야 한다.
두산위브 더센트럴 도화 모델하우스 방문예약은 해당 홈페이지 방문예약 페이지 이용하시거나 대표전화 1666-6650번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겠다.